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07 [15:54]
시흥시새마을지도자, 제66회 현충일 태극기달기 캠페인
차량용 태극기 600개를 제작하여 권역별로 나뉘어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새마을회(회장 강갑순)과 새마을지도자시흥시협의회(회장 김근환), 시흥시새마을부녀회(회장 홍화자)는 제66회 현충일을 맞이하여 태극기(조기)달기 캠페인을 권역별로 나뉘어 새마을지도자 46여 명과 실시했다.

 

이날 진행된 '태극기달기 운동 캠페인'은 차량용 태극기 600개를 제작하여 오전9시부터 정왕역 부근에서 정왕1, 2동, 배곧동, 연성동, 군자동, 과림동 새마을지도자와 외국인새마을봉사단과 새마을단체장과 협의회.부녀회, 시흥시의회 박춘호 의장과 오인열 시의원 등이 참여했다.

 

  © 주간시흥

  © 주간시흥

 

또한 오전11시에는 삼미시장 택시승강장과 맞은편 도로변에서는 대야,신천,신현,은행,매화,목감,과림동새마을지도자들과 안돈의, 김태경, 홍현영 시흥시의회 의원과 장대석 경기도의회의원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시흥시새마을지도자들은 나라를 위해 희생한 순국선열과 장병들의 충렬을 기리고 얼을 위로하고 가정마다 태극기(조기)달기를 계속 이어가기를 바라는 마음과 코로나19로 마음과 몸은 지쳐있지만 희망과 용기를 갖고 나라사랑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 주간시흥

 

한편, 태극기달기와 캠페인에 참석해 주신 봉사자들을 위해서 정성당 대표 김순영과 진영전기 박래영 대표는 아토피 개선을 위한 아토라바 로션 100개(정왕2동새마을회 30개 후원 포함)를 후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