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09 [16:36]
시흥교육지원청, 학교시설공사 프로세스 직무아카데미 실시
유·초·중·고 행정실장과 계약담당자를 대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동주)은 9일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행정실장과 계약담당자를 대상으로 “학교시설공사 프로세스 직무 아카데미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학교 공사를 교육지원청에서 대신 집행해주었던 방식이 폐지되어 시설공사를 직접 집행해야 하는 일선학교의 혼란을 줄이고업무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학교에서 직접집행하는 시설공사의 계약부터 설계, 시공, 준공까지 전 과정을 공종별로 총 6회에 걸쳐 구성하였고, 그 첫 여정으로 오늘 계약분야 연수를 실시하였다.

특히, 올해부터 직접 집행해야 하는 소규모 교육환경 개선사업과 학교환경개선 협력사업에 바로 적용하여 추진할 수 있도록 실무위주의내용으로 구성하여 실질적인 현장지원을 하였다.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조동주 교육장은 “이번 직무아카데미가 학교현장 시설공사 집행에 필요한 업무능력을 키우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행정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밀착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