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08 [14:56]
시흥시, '시민 건강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장 수여
놀이활동가, 건강활동가 등 총 10명에게 시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는 지난 7일 시민 건강의 날을 기념해 건강도시 유공자 10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건강도시, 놀이문화, 통합건강증진 등 시민건강증진을 위한 사업 활동에 대해 공헌한 건강도시 시민협의체 위원, 건강도시 MP 교수, 놀이활동가, 건강활동가 등 총 10명이 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2016년 6월부터 주민조직으로 활동해온 건강도시 시민협의체 회원에 대해서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 주간시흥

 

시흥시 보건소 건강도시과는 지난 2009년 「시흥시 건강도시 기본 조례」최초 제정 이후,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건강도시를 조성을 위해 노력해왔다. 시민이 건강한 도시 환경을 만들고, 이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적 시도를 끊임없이 추진했다.

 

박명희 시흥시 보건소장은 “우리시가 보다 시민의 참여를 통해 만들어가는 견고한 건강도시로 한 걸음 더 나아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흥시가 건강한 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역할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