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1/03/03 [12:01]
키토선생 저탄고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키토선생 저탄고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키토선생 저탄고지 버터커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화제다.

 

3일 캐시워크 측은 '키토선생 저탄고지 버터커피' 관련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오후 12시 출제된 문제는 "방탄커피는 설탕과 탄수화물을 줄이고 그 빈자리를 건강한 지방으로 채워주기 때문에 한잔만 마셔도 높은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오랜 시간 OO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효과 덕분에 전세계의 많은 살마들이 아침 대용으로 마시고 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ㄱㅂ)"다.

 

키토제닉 브랜드 마이노멀은 정제 탄수화물을 배제한 키토제닉 푸드를 선보이는 스타트업으로 ‘방탄커피 4종’을 비롯해 차세대 저당 감미료로 주목받는 ‘키토 알룰로스’, 키토제닉 아이스크림 ‘키토스노우’ 등을 선보였다.

 

키토제닉 제품은 주로 직장인 여성들이 많이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0~40대 직장인 여성들은 1020세대와 달리 호르몬 분비 감소 및 신진대사가 점점 떨어져 체중감량이 어렵고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를 대체할 식이요법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단 분석이다.

 

정답은 '공복'이다.

 

두번째 퀴즈는 "방탄커피는 설탕, 탄수화물을 줄 키토랩 방탄커피는 깐깐하게 고 른 원재료로 품질과 맛을 놓치지 않았는데요. 커피의 왕으로 불리 오일을 넣어 만들었습니다. 빈칸 이고 그 자리를 건강한 지방으로 채워주는 커피로, 한 잔만 마셔 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는 0000 원두,뉴질랜드 초지방 목 앵커버터, 중쇄지방산 MCT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ㄱㅊㅍ)"이며 정답은 예가체프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