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1/02/26 [12:02]
이너셋 허니부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너셋 허니부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이너셋 허니부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6일 오후 12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는 이너셋 허니부쉬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공개된 문제는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은 주름, 보습, 탄력을 개선해주는 발효 허니부쉬 캡슐입니다. 한국인 대 상 임상시험 결과, 12주만에 피부 주름 00.00% 감소, 4주만에 피부 탄력 35.7% 상승, 8주만에 눈가 주름 28.67% 감소, 12주 만에 피부 보습 9.9% 상승이라 는 놀라운 수치를 얻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없이 기입)"다.


피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가 전국 랄라블라에 입점되어 있다.

 

입점한 제품들은 휴온스내츄럴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챙김몰’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다.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즙(호박, 슈퍼베리, 양배추)’ 3종은 원재료와 함께 과일 등의 자연 재료를 배합해 젊은 소비자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건강즙이다.

 

정답은 '7143' 이다.

두번째 퀴즈는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은 식약처 에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검증받 았습니다. 한국인 대상 임상시험 결과, 4주 만에 피부 탄력을 00.0% 상승 시켜, 피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하루 1번 4캡슐만 섭취하면 탱 탱한 동안피부로 가꾸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없이 기입)"이며 정답은 357이다.

 

세번째 퀴즈는 "허니부쉬의 헤스피리딘 성분은 노화 독소 생성을 억제해줘, 피 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허니부쉬 간편 섭취가 가능한 캡 슐형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은 임상시험 결과 피부건강 개선이 확인되었는데요. 특히 피부 주름 71.43% 감소, 눈가 주름 00.00% 감소라는 놀라운 수치를 얻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없이 기입)"이며 정답은 2867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