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1/04 [18:21]
시흥시 은행동 맞춤형복지팀
사례관리대상자 안부를 확인하기 위한 편지 발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은행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동장 강동식)은 지난 한 해 코로나19 등 복합적인 위기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함께한 2020년 사례관리대상자에게 사례관리 종결을 알림과 동시에 이들의 안부를 확인하기 위한 편지를 발송했다.

 

2020년 한해는 코로나로 시작하여 코로나로 끝났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었다. 이에 은행동은 특히 어느 누구보다 도움이 절실했을 사례관리대상자에게 손을 내밀어 얼어붙은 마음이 녹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은행동 맞춤형복지팀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역경을 이겨냄으로써 위기를 곧 기회로 삼아, 주민들의 곁에서 귀 기울이며 지역주민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맞춤형 복지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은행동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특히, 복합적이고 다양한 욕구를 가진 위기가정에게는 더욱 힘든 한 해가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이들이 힘겨운 상황을 극복하고 건강한 가정으로 일어설 수 있도록 민과 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