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27 [14:07]
시흥도시공사, 제1회 대학생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결과 발표
대상 1건, 최우수상 1건, 총 3건의 아이디어 선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제1회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다.

공사의 혁신 추진 전략과 연계하여 공사 특성과 여건에 맞는 혁신과제를 시민과 함께 발굴 및 실행하기 위해 진행한 이번 공모전은 전국의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환경개선 사업(재활용품 분리배출, 쓰레기 무단 투기 방지 등) 시민 참여 유인책 △코로나19 상황 극복을 위한 공사 차원의 활동 및 사회 공헌 아이디어를 접수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15건의 아이디어가 제출되었으며, 예비심사와 본심사를 거쳐 대상 1건, 최우수상 1건, 총 3건의 아이디어가 선정되었다. 수상자에게는 사장 명의의 상장과 함께 총 1,000,000원 상당의 지역화폐 시루를 지급할 예정이다. 수상작의 상세 내용은 시흥도시공사 홈페이지(https://www.shsi.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동선 사장은“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아이디어는 현업부서에서 면밀히 검토하여 공사 사업에 적극 적용하도록 할 예정이며, 추가적으로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