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11/18 [11:03]
오디오클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3문제 정답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디오클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사진출처=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오디오클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18일 오전 11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는 오디오클립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공개된 문제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매주 월-금 연재중인 '투팍토크여행'은 청취자들의 배꼽잡는 사연과 감동적인 사연을 읽고 공감하며 나누고 있습니다. '투팍토크여행'의 두 진행자인 박재진, 박기웅 배우님은 MBC 드라마 ㅇㅇㅇㅇ에 출연했습니다"다. 

 

정답은 '꼰대인턴'이다.

 

두번째 문제는 "네이버 오디오클럽 <투팍토크여행>은 요일마다 다른 케스트들을 초대하여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공감하고 있습니다. 11월 11일 업로드 된 'COOL의 <운명> 가사 현실판' 클립에 초대된 게스트는 누구일까요?(초성힌트: ㄱㅎㅈ)"이다.

정답은 '김희재'이다.

세번째 문제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은 박해진X박기웅이 청취자들의 감동적인 사연과 배꼽잡는 사연을 읽고 공감하면서 삶을 나누는 오디오클립 채널입니다. '투팍토크여행'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OOO까지 연재를 하고 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금요일'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