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17 [02:35]
갯골생태공원 동⋅식물 생태탐험 ’온라인 교육 참여자 모집‘
시흥도시공사, ‘비대면 온라인 갯골 탐험’무료 교육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가 관리하는 갯골생태공원에서 28일 오전 11시,‘비대면 온라인 갯골 탐험’무료 교육을 실시한다.

 

공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갯골생태공원의 겨울철 대면 프로그램의 미운영이 불가피함에 따라 시민들과의 소통 및 공원 생태계 안내를 위한 비대면 교육을 계획했다.

 

11월 14일부터 11월 26일까지 QR코드 또는 갯골생태공원 인스타그램 공식계정(@gaetgol_eco_park)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교육 신청을 할 수 있으며,‘줌(ZOOM)’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며, 원활한 교육 진행을 위해 참여 계정은 10명으로 제한한다.

 

이번 교육은 갯골생태공원에 서식하는 멸종 위기 조류 및 희귀식물 등을 포함한 염생식물, 저서생물, 조류 등에 대한 사진과 영상으로 만나볼 기회를 제공한다.

 

정동선 사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갯골생태공원을 찾아주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시흥의 아름다운 경관을 널리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