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0/26 [15:28]
시흥희망의료사협, 건강취약계층 예방접종 의료비지원
대상포진, 폐렴구균 등 2천만원 상당의 의료비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 희망한의원, 희망의원, 희망치과, 장애인활동지원, 재가장기방문요양, 은계커뮤니티케어센터 ‘건강의 집’을 통해 지역사회 통합 돌봄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기관이다.

 

시흥희망의료사협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시흥시민 모두의 건강을 위한 활동지원을 넘어, 시흥시 관내 건강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면역력 증가를 돕는 예방접종(대상포진, 폐렴구균) 등 2천만원 상당의 의료비를 지원하여, 협동조합의 사명인 지역사회 기여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확산하고자 한다.

 

시흥희망의료사협 박완규 이사장은 “관내 북부권역(대야, 신천, 매화, 은행 등 8개동)을 중심으로 동사무소에서 의뢰하는 건강취약계층에게 무료 예방접종을 실행할 계획이다”고 말하며, “지역내 건강취약계층에게 무료예방접종을 실시하여 의료복지 소외계층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야, 신천, 매화, 신현동은 10월 14일부터 10월 19일까지 접종기간이고 은행, 과림, 연성, 장곡동은 10월 20일부터 10월 23일까지 접종기간이다. 각 동별 접종기간이 상이하므로 일자에 대한 확인이 필요하며, 무료예방접종으로 대상포진과 폐렴구균 중 1인 1가지만 선택이 가능하다.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www.shmedcoop.com 

  경기도 시흥시 은행로 167번길 6, 청송빌딩(4층-5층)  대표전화 031)311-66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