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10/26 [12:09]
도미노 할로윈위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추가정답 업데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도미노 할로윈위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도미노 할로윈위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화제다.

2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는 도미노 할로윈위크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출제된 퀴즈는 "11월 1일까지 OOOO 피자, 사이드디시, 음료를 고르면 배달, 포장 주문 모두 총금액 30% 할인해주는 할로윈 위크가 진행됩니다. 이때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ㄴㅁㄷㄹ)"이다.

정답은 '내맘대로'다.

두번째 퀴즈는 "10/26~11/1 할로윈 기간동안 도미노 할로윈 위크 이벤트페이지에서 귀여운 ㅇㅇㅇㅇㅇㅇㅇ을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때 ㅇ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ㄷㄷㅎㄹㅇㅋㄷ, 7자)"다.

정답은 '도디할로윈카드'다.

세번째 퀴즈는 "10/26~11/1 도미노 할로윈 위크에는 ‘피자+사이드디시+음료’ 주문 1건당 400원씩 적립하여 OOOO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되는 희망나눔 캠페인이 진행됩니다. 이때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ㅎㄱㅎ)"이며 정답은 사회공헌이다. 

네번째 퀴즈는 "오늘부터 딱 일주일간 피자+사이드디시+음료 카테고리별 각 1개 이상 주문 시, 총금액 30% 배달도 OO도 할인 됩니다. 이때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포장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