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0/13 [07:51]
시흥시 「2020 문해교육사3급 양성과정」수강생 모집
문해교육사 양성으로 양질의 문해교육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는 전문적인 문해교육사 양성으로 양질의 문해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0일부터 2020년 시흥시 문해교육사3급 양성과정을 시작한다. 15일까지 수강생 접수 중이다.

 

2020년 시흥시 문해교육사3급 양성과정은 문해교육사가 되기를 희망하는 시흥시민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화상수업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노트북이나 핸드폰, 와이파이만 있다면 수강생이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수업참여가 가능하다.

 

교육내용은 문해교육강사에게 필요한 마인드세팅, 콘텐츠 및 교수법 등 총 8회로 구성된다. 교육은 주2(, )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과정에서 지각이나 조퇴없이 90%이상 출석률과 과제제출 수행 시 문해교육사3급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교육신청은 1015일까지 접수받으며 신청서와 선행학습조사서는 시흥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또는 시흥시평생학습포털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해 접수 기간 내 이메일(cdw9633@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시흥시는 이제는 피할 수 없는 포스트 코로나시대, 시민들의 배움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비대면 강좌를 늘려 평생교육사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