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9/25 [16:41]
시흥시 ‘청스로 접속하자!
’청년스테이션 온라인 프로그램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는 오는 10월 6일부터 정왕동에 위치한 청년스테이션에서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취미생활 및 자기개발 목적의 프로그램  「감성 한 스푼을 담은 캠핑」을 시작으로 청년스테이션 온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청년들의 취미생활 및 자기개발을 위한 10월 온라인 주요 프로그램은 ▲캠핑에 관심이 있고 입문하고 싶은 청년들에게 기본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캠핑 프로그램 ▲심신의 스트레스를 받은 청년들을 위해 요가와 명상을 통해 불안감과 외로움을 다스릴 수 있는 힐링요가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볼 수 있는 수제청·수제강정 만들기 등 집콕 방콕 생활패턴에서의 청년들의 소통창구로 활용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주간시흥

 

프로그램 안내 및 모집정보는 청년스테이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접수는 청년스테이션 카카오 플러스채널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수강방식은 신청자에 한해 유튜브채널(청스TV)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관련문의는 청년스테이션(070-7788-3816)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