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09/22 [12:11]
파머시 클렌징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파머시 클렌징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파머시 클렌징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화제다.

 

22일 출제된 '파머시 런칭 2주년기념! 품절임박! 전제품 20% OFF'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파머시 클렌징밤' 첫번째 퀴즈는 "런칭 2주년을 맞이한 파머시의 베스트 셀러 '그린 클린'은 모링가, 파파야 추출물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21가지 걱정성분 무첨가, 15가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OOO OOO O이다. OOO OOO 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ㅅㅅ ㅋㄹㅈ ㅂ)"다.

정답은 '약산성클렌징밤'이다.

 

두번째 퀴즈는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의 인기 제품으로, 미국 세포라 No.1 클렌징밤으로 불리며,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선크림, 미세먼지까지 99% 세정되는 약산성 클렌징밤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ㄱㄹㅋㄹ)"이며 그린클린이다. 

 

세번째 퀴즈는 "파머시의 베스트 제품 '그린 클린'은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제까지 OO% 세정 가능한 약산성 클렌징 밤이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99이다.

네번째 퀴즈는 "올해로 2주년을 맞은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OOOO' 클렌징 밤은 미국 세포라 2019년 클렌저 부문 연간 누적 판매 1위로 많은 셀럽들의 애정템으로 소개되며 '세포라 No.1 클렌징밤'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ㄱㄹㅋㄹ)"이며 정답은 그린클린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