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08/15 [20:04]
도봉구청 '코로나 74~80번 확진자 발생' 사랑제일교회 감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봉구청 '코로나 74~80번 확진자 발생' 사랑제일교회 감염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서울 도봉구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했다.

 

15일 도봉구청에 따르면 코로나 74번, 76~80번 확진자는 성북구 장위동 사랑제일교회에서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75번 확진자는 해외입국자이다.

 

확진자의 이동경로에 대하여는 현재 역학조사를 실시 중에 있으며, 확진자의 자택 및 방문장소에는 즉시 방역반을 긴급 투입하여 방역을 완료했다.

 

한편 신도 사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진자가 대거 나오며 시설이 폐쇄된 사랑제일교회의 전광훈 목사가 교회 내 코로나 19 발생이 외부 바이러스 테러에 의한 것이라는 주장을 폈다.

 

15일 개신교계에 따르면 전 목사는 전날 교계 언론인 크리스천투데이와 전화 인터뷰 기사에서 15일 광화문 집회에 코로나 19 의심 증상이 있는 교인은 나오지 말라고 한 것이냐는 질문에 "이미 (자가격리) 조치가 다 됐다"면서 "또 하나는 뭐냐면 이번에 (우리가) 바이러스 테러(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영상을 지금 분석하고 있는데, 우리가 걸릴 수가 없다"면서 "우리는 집회 참석할 때마다 전부 검진 다 하고, 전부 일대일로 다 (검진)하고 했는데, 지금까지도 안 걸렸는데, 이건 분명히 외부 바이러스 테러가 온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