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08/14 [16:24]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시 정답 '2개'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덴클칫솔' 관련 문제를 14일 출제했다. 

 

이날 오후 4시에 제시된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덴클칫솔은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세계최초로 공인 해외국제상 5관왕을 수상하였고, 네이버쇼핑 판매 1위달성, 최단기 250만개 판매를 이뤄낸 대한민국 넘버원 구강케어 전문브랜드입니다.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먼슬리칫솔모는 부드럽고 꼼꼼하게 양치되도록 탄력있는 하층모와 부드러운 OOOOO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덴클칫솔'을 검색하거나 앱 내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상층미세모'이다. 

 

두 번째 문제는 "덴클은 다년간의 치과진료 경험을 통해 매일 양치를 하는데도 사가지대는 잘 안닦여서 많은 문제가 발생하는 것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우리 치아 구조에 최적의 칫솔 구조를 만들어냈습니다. 구조혁신을 통해 양치의 즐거움을 주는 덴클칫솔은 양질의 모에 00000구조를 가진 칫솔입니다. 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치아공학적'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보기 어플로 퀴즈를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