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7/29 [13:16]
시흥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2차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변경사업 20건에 대해 원안 가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 시흥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병택 시흥시장, 윤형영 희망나누리 이사장/시흥시사회복지사협회 회장)는 지난 20일,「제2차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투명 가림막 설치, 사전 자가검진 실시, 입구 발열 체크와 더불어 참석자 개인 예방수칙 준수를 위해 마스크를 착용한 채로 진행했다.

  

제2차 대표협의체 회의는 대표협의체 위원 36명 중 29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1차 회의 미수여자 2명) 및 제4기 시흥시 지역사회보장계획(2019년 ~ 2020년)에 따라 수립된 2020년 연차별 지역사회보장계획의 변경사항(변경사업 20건)에 대한 심의를 진행했다.

  

  © 주간시흥

 

공공위원장 임병택 시흥시장은 “이번 회의 안건인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 점검은 매우 중요한 과제이니 위원님들께서 안건에 대해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후속조치에 도움이 될 만한 의견도 제시해달라”고 인사를 전했다.

민간위원장 윤형영 이사장은 “하반기에도 2021년 연차별 시행계획 등에 있어 우리 시흥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표협의체 회의에서는 변경사업 20건에 대해 원안 가결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