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7/10 [14:56]
시흥도시공사, 직원 2명 청렴공사인으로 선발
투명하고 공정한 청렴문화 확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평소 청렴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청렴 생활 실천에 앞장서며 건강한 조직 발전에 기여한 직원 2명을 2020년 청렴공사인으로 선발했다.

  

올해는 총 15명의 직원이 청렴공사인 후보로 추천되었으며, 두 차례에 걸친 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자원순환팀 김진하 매니저, 교통사업팀 김지애 매니저가 올해의 청렴공사인으로 최종 선발됐다.

  

공사는 청렴공사인으로 선발된 직원이 평소 어떤 의지로 청렴 활동을 실천했는지에 대한 간단한 수기를 공사 각 시설물에 게시하여 직원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한편, 내부 직원 및 이용 고객에게 적극 홍보하여 공사 전반에 걸쳐 청렴하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확산할 계획이다.

  

정동선 사장은 “올해에도 청렴공사인 선발을 진행했는데, 이를 계기로 전 임직원이 청렴공사인을 본받아 건강한 청렴 조직문화를 구현하고 이를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체계를 확립하여 시민행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