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7/08 [10:26]
시흥창업센터, 제조/콘텐츠 기업 비즈매칭 데이 개최
기업 간 컨소시엄 통해 제품개발, 개발비 1,200만 원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산업진흥원
(원장 김태정)이 운영하는 시흥창업센터(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제조·콘텐츠 기업 비즈매칭 데이를 개최한다.

제조·콘텐츠 기업 비즈매칭 데이(이하 비즈매칭 데이)’는 시흥창업센터에서 추진하는 2020년 제조·콘텐츠 기업 융합지원사업의 첫 단계로, 제조기업과 콘텐츠IP 보유한 콘텐츠기업 간 만남을 통한 경쟁력 있는제품 개발과 양산화 지원을 목표로 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차를맞이하였으며, 시흥시와 창업센터는 적격심사를 통과한 제조기업 20개사, 콘텐츠기업 25개사를 매칭데이에 초대할 계획이다.

오는 818일 개최되는 비즈매칭 데이는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91‘2차 비즈매칭을 통해 심도있는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매칭된 제조기업과 콘텐츠 기업이 컨소시엄을 구성, 10개의 우수 프로젝트를 선정하여 제품 양산을 지원한다. 양산된 제품은 국내외 유통사를 초청하는 소싱데이에 참가, 실질적인 유통 및 판로개척 기회까지 제공받는다.

이와 같이 2020년 제조/콘텐츠 기업 융합지원콘텐츠 경쟁력이 부족한 제조 스타트업과 제품화를 원하는 콘텐츠 기업이 만나 융합제품을 개발, 경쟁력있는 신규 제품을 발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제조-콘텐츠 관련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업신청은 제조사와 콘텐츠사가 상이하므로 유의해서 신청하는 것이 좋다.제조사는 76()부터 20()까지 접수받으며, 참가 제조기업의 리스트를공개한 뒤 이어 콘텐츠사를 22()부터 31()까지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시흥산업진흥원(http://www.sida.kr) 및 창업넷(https://www.k-startup.go.kr)페이지 공고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E-mail(mdgnet@naver.com)로 접수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제조/콘텐츠 기업 융합지원사업 운영 사무국(02-2038-4100/admin@goldark.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