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7/04 [14:06]
정왕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꾸러미는 사랑을 싣고”
한 부모가정에 생필품 꾸러미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
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서명범, 민간위원장 신원철)72일 한부모가정 48가구에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생필품꾸러미는 지난 6월 전국배달라이더협회에서 후원받은 샴푸, 치약,핸드워시와 정왕4동지역사회협의체 물품인 비타민, 마스크, 수세미로 구성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우리동을 위해서 하는 일은 언제나 즐겁다며 한마음 한뜻이 되어 꾸러미 전달에 임했다.

 

이번 꾸러면 전달은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지켜 진행했다. 전달을 맡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수시로 손 세정하며 꾸러미 전달에 신중을 기했다.

 

정왕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원철 민간위원장은 나눔과 실천이야 말로 특별한 행사가 아닌 일상이 됐다앞으로도 봉사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서명범 정왕4동장은 더운 날씨에 수고해주신 위원들께 감사를 전한다정이 넘치고, 편안하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