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04 [07:48]
정왕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어르신 마스크 및 비타민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왕
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서명범, 민간위원장 신원철)는 지난 42일 취약계층 독거 어르신 40명에게 가정 방문을 통해 코로나 방지를 위한 마스크(면 수제 마스크 2, 손수건 마스크 키트 1, KF94 2)와 면역력 강화를 위한 비타민을 전달하였다

 

전달 품목에는 정왕4동 주민 유*정 씨(43,)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기부한직접 만든 면 마스크(50)도 포함되었다. 동 행정복지센터를 직접 찾은 유*정 씨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지만 소외계층은 더욱 힘들 거란 생각에 면 마스크를 직접 제작해 전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최*(80, ) 어르신은 혼자 살기에 마스크 사기가 어려웠는데 이렇게 찾아와서 전달해주고, 비타민까지 챙겨줘서 든든하다고 말하며 우리 동네는 살기 좋은 동네라고 덧붙였다.

 

신원철 민간위원장은 면역력 강화에 좋은 비타민으로 어르신의 몸 건강을, 이웃사랑 마스크로 어르신의 마음건강까지 챙겨 코로나19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서명범 정왕4동장은 주민들의 서로 돌봄이 코로나19 확산은 방지하고 이웃 돌봄은 확산되는데 구심점이 된다고 말하며 후원자와 봉사자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