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03 [16:27]
시흥교육지원청, ‘청정 시흥, 청렴 시흥’ 식목행사 실시
공기정화 화분 배부를 통하여 화훼농가 지원 동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은옥)은 4월 3일 청렴홍보단 ‘청포도’ 주최로 ‘청정 시흥, 청렴 시흥’식목행사를 진행했다.

‘청포도’는 시흥교육지원청 소속의 청렴 홍보단으로 지속적인 청렴 홍보 활동을 통해 청렴의식 및 청렴문화 향상을 위한 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시흥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의 일환으로, 기존의 집결하여 진행하였던 나무 식재 행사를 취소하고 공기정화 식물을 나누어 주는 행사로 기획하여 진행하였다.

 

▲     © 주간시흥

 

이와 더불어, 공기정화 식물 구매를 통하여 코로나 사태에 따라 어려워진 화훼농가 지원 운동에 동참하고 나만의 청렴다짐 문구 만들기를 통해 공직자로서의 청렴의지를 다지는 기회를 가졌다.

시흥교육지원청 조은옥 교육장은 “공기정화 식물 키우기를 통하여 청내 개인 환경 정비, 청렴의지 다지기와 함께 코로나19사태에 따라 침체되어 있는 화훼농가 지원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위기를 시흥교육공동체와 함께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