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03/30 [18:34]
'동해시수협몰' 오징어 '파격' 행사 "다양한 상품 있어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동해시 오징어 판매 (사진=동해시수협몰)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강원도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어민들을 위해 오징어 특판행사를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동해시는 30일 오후 1시부터 동해몰 사이트에서 오징어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였으나 한꺼번에 많은 접속자가 몰리면서 해당 서버가 다운됐다. 이에따라 판매처를 동해몰에서 동해시수협몰로 변경했지만 이 사이트도 접속이 어렵게 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동해시에서 판매하는 오징어는 10미 1상자를 택배비를 포함한 가격인 2만원에 파격할인 판매한다. 이는 정상가(2만7500원)에 견줘 7500원이나 저렴한 가격으로 택배비도 무료다. 

 

구매방법은 '동해시 수협 쇼핑몰'에서 동해몰 회원, 비회원 모두 구입할 수 있다. 그러나 빠른 구매를 위해서는 동해시 수협 쇼핑몰에 가입한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동해시는 현재 오징어 파격 할인은 품절된 상태며 서버 안정화 이후 수협몰에서 더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