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3/21 [16:07]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 이어져
시흥시 과림동, 마스크 구매 대행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과림동
(조현자)에는 최근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한 격려가 담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과림동은 마을 특성상 지역 내에 위치한 약국 및 구매처가 없어 마스크 구매가 힘든 상황이다. 관내 어르신 및 취약계층 가구는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이 있었으며, 이에 관외에서 마스크를 구입하는 불편함을 줄이고자 각 통 통장님과 관내 사회적기업과 협력하여 마스크 구매 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8일 과림동에 따뜻한 손길이 전달됐다. 익명의 마스크 후원자가 과림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코로나 방역 업무에 노고가 많으시다. 항상 힘내시기 바란다며 마스크와 빵을 전달했다. 그러면서 마스크는 필요한 분들에게 나누어 주고, 간식은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직원들이 드시고 힘내시라고 덧붙였다.

 

조현자 과림동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이웃을 먼저 위하는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셔서 감사하다. 보내주신 응원의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서로 돕고 살아가는 과림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