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3/20 [07:59]
정왕4동 ‘늘 순종교회’ 취약계층 위한 후원금 기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왕4동 소재 늘 순종교회 (정왕4동 부성파스텔 아파트 상가, 담임목사 김상수)317, 정왕4동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정왕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기탁했다.

 

늘 순종교회 담임목사(김상수)교회는 나눔을 실천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감당해야한다고 전했다.

 

또한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 19로 온 국민이 어려운 때에 우리 동네의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좋은 일에 써 달라는 후원의 뜻을 밝혔다.

 

이에 정왕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원철 민간위원장은 후원자의 뜻을 살려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에게 꼭 필요한 사업으로 보답하겠다고 했다.

 

서명범 정왕4동장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지역사회와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따뜻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