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02/15 [12:27]
이부진, 엄마로 등장한 모습 '화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부진, 엄마로 등장한 모습 '화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이부진(50)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의 초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눈길을 끌고있다. 

14일 더팩트에 따르면 이 사장은 지난 13일 오전 아들 임모군의 졸업식이 열린 서울의 한 사립 초등학교를 찾았다. 

이부진 사장은 매년 아들 임 모 군의 초등학교 학예회에 참석하며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아들의 초등학교 졸업식이 열리는 날에도 함박웃음을 보이며 졸업을 축하했다. 

평소 '재계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이부진 사장은 이날 졸업식에서 흰색 케이프 코트에 검은색 앵클부츠를 신어 패션을 완성했다. 
   
졸업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교실에서 진행됐으며 학생·학부모 외에는 실내 입장이 불가해 이 사장은 밖에서 자리를 지켰다. 이 사장은 졸업식이 끝날 때까지 다른 학부모들과 담소를 나누며 아들을 기다렸다.  

정오 무렵 아이들이 교정으로 나오자 이 사장은 아들과 주변 친구들을 챙기며 다정하게 사진을 찍었다.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로 졸업생과 학부모의 플래시 세례를 받기도 했다.  
   
한편 임군의 부친인 임우재(51) 전 삼성전기 고문은 졸업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이 사장과 임 전 고문은 지난달 5년 3개월 소송 끝에 법적으로 이혼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