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14 [16:58]
농협은행(주)시흥시지부, 마스크와 백미 기부 전달식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 2월 12일 농협은행(주)시흥시지부(지부장 김성현)에서 KF94마스크 15,000매와 백미(5kg) 400포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농협은행(주)시흥시지부에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진자가 발생한 직후, 후원품 전달식 등의 절차는 뒤로 미루고 시흥시민을 위한 KF94마스크와 저소득층 이웃을 위한 백미(5kg) 400포를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신속히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품 중, 마스크 15,000매는 시흥시 관내 18개동 행정복지센터와 8개 복지관, 시흥시보건소를 통해 시민들에게 전달됐으며, 백미(5kg) 400포는 대한적십자사 시흥시지부를 통해 사회복지시설 휴업으로 인해 지원이 중단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성현 지부장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 맞서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이번 후원은 시흥시에서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으로서 당연한 일을 한 것.”이라고 겸양의 뜻을 전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시흥시민들에게 큰 힘을 더해주신 농협은행(주)시흥시지부와 지부장님, 그리고 여러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모든 시흥시민들이 힘을 하나로 모은다면 현 상황을 거뜬히 헤쳐나갈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