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14 [16:53]
P4U스포츠아카데미, 후원품 전달식 진행
관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제공 예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2월 11일 P4U스포츠아카데미(원장 유창원)에서 다양한 사랑의 후원품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품은 배곧동에 위치한 P4U스포츠아카데미의 수강생들과 학부모들이 지난 연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음을 모은 ‘사랑의 라면트리’행사를 통해 마련한 것으로, 시흥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로 전달돼,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다니는 어린이들의 간식거리로 제공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정우 디렉터는 “함께 모은 따뜻한 마음을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지역의 어린이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일조하는 P4U스포츠아카데미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따뜻한 나눔을 나눠주신 P4U스포츠아카데미와 어린이들, 그리고 각 가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P4U스포츠아카데미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