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14 [13:09]
은행동 새마을 남·녀협의회 마을 방역단 발대식 개최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방역활동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은행동행정복지센터(동장 강동식)에서는 지난 2월 12일 은행동 새마을 남·녀협의회(회장 김성화, 부녀회장 서경자)가 주축이 되어 코로나19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한 은행동 마을 방역단 발대식을 열고, 방역 활동을 시작했다.

은행동 마을 방역단은 2020년 주민참여예산으로 취약계층에 대한 방역을 여름 우기철 등에 실시 할 계획 이였으나, 최근 유행하는 코로나19로 인해 주민불안이 있어 마을 방역을 앞당겨 실시하게 됐다.

특히 이번 방역은 위생관리가 취약할 수 있는 은행동 일대 다세대 공동주택 입구 손잡이, 노인정 주변 등 취약지역을 집중적으로 방역함으로써 코로나19 대한 우려를 방지하고, 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강동식 은행동장은 “민·관이 힘을 합쳐 위생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함으로써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부터 보다 안전하고, 주민들이 안심할 수 있는 은행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