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13 [15:48]
2월 시흥시 주요 단체장 선거 러시
시흥예총회장 22일, 노인회장 27일, 체육회장 27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 주요 단체장들의 선거가 2월로 예정되어 있어 각 단체별 선거관리위원들의 활동과 후보자 등록 등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2월 선거를 통해 회장을 새롭게 뽑는 단체는 (사)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 시흥시체육회장, (사)한국예총 시흥시지회장 등이다.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시흥지회 제9대 회장 선거는 22일(토) 오후 4시 시흥 ABC행복학습타운 100년 상상관 2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2월 12일 5시 시흥예총 회장 출마 후보등록을 마친 결과 최찬희 현 예총회장과 이승신 시흥무용협회 회장이 후보 등록을 마쳐 2파전으로 선거가 치러지게 됐으며 이날 기호 추첨 결과 이승신 후보가 기호 1번, 최찬희 후보가 기호 2번을 배정받았다.

이번 선거인단은 시흥예총 8개 단체에서 추천된 5명의 선거 대의원(8개 협회 당 5명, 총대의원 40명)들이 선거를 통해 회장을 선출하게 된다.

또한 2월 27일(목) 진행되는 제2대 시흥시체육회장 선거 출마 입후보 등록은 오는 16일에서 17일까지이며 입후보자 자격은 선거관리 규정 내용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선거 공탁금은 2천만 원으로 기탁금은 선거가 끝난 후 10일 이내에 돌려받게 된다.

시흥시체육회장 선거권자는 각 종목 단체장과 대의원, 동 체육회장 등 약 300여 명이며 27이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 짜지 시흥시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한편 오는 2월 27일(목) 투표가 진행되는 제11대 시흥시노인회 지회장 선거는 출마자 입후보 등록은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이며 입후보 출마 공탁금은 당락에 관계없이 반환되지 않으며 12일 현재 2명이 후보자 등록 서류를 제출한 상태이며 일부 후보자의 후보등록 자격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어 최종 등록 여부 결과가 관심사이다.

선거권자는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장, 경로당 회장, 분회장, 노인대학장 등이며 다수 출마일 경우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선거를 통해 회장을 선출하게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 愛世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