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12 [15:36]
시흥시, 제22대 차광회 부시장 취임
‘새로운 시흥 구현에 헌신의 노력’ 밝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2월 10일 시흥시 제22대 차광회 부시장이 취임했다. 차 부시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비상상황인 점을 고려해 공식적인 취임식은 개최하지 않고 비상상황 보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차광회 부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53만 대도시로서 저변을 넓혀가며 역동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시흥시에 부임하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그 동안 쌓아온 행정경험을 살려 행복한 변화, 새로운 시흥 구현에 헌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임병택 시장님의 시정철학을 바탕으로 민선7기 시정의 비전과 핵심과제들을 차질 없이 실천하기 위해 속도감 있는 행정을 펼칠 것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시흥시는 폭넓은 경험과 탁월한 리더십을 겸비한 차광회 부시장의 부임으로 공직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차광회 부시장은 경기도 관광과장, 의회사무처 입법정책담당관, 황해경제자유구역청 사업총괄본부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거치며 굵직한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으며 냉철한 업무추진과 함께 판단력과 추진력이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 愛世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