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07 [11:55]
시흥도시공사, ‘작은 결혼식’ 예비부부 모집
배곧한울공원에서 5월부터 운영 시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에서 관리·운영 중인 배곧한울공원에서 5월부터 ‘작은 결혼식’ 운영을 시작하고, 작은 결혼 문화 확산에 함께할 예비부부를 모집한다.

배곧한울공원 작은 결혼식은 해수체험장 운영기간을 제외한 5월, 6월, 9월, 10월 주말에 운영된다. 하객 수용인원은 200명 내외로 예비부부는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배경 삼아 한울공원 해수체험장 및 캠핑장 장소에서 예식을 할 수 있도록 공사에서 장소를 제공한다.

 

또한 공사는 지난 12월 ‘작은결혼문화센터’ 와 업무협약(MOU)을 맺어 한울공원 작은 결혼식을 이용하는 예비부부는 ‘작은결혼문화센터’에서 예비부부 교육과 결혼식 진행 관련 컨설팅 등을 받을 수 있다.

정동선 사장은 “적은 수의 하객을 초대하여 허례허식을 줄이고 예식의 참된 의미를 깨닫고 소박하게 치르는 작은 결혼식을 통해 고비용 혼례문화를 개선할 수 있는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공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신청기간은 2월 5일부터 모집 완료시까지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예비부부 누구나 공사 홈페이지(http://www.shsi.or.kr) 공지사항에 올려진 신청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oh5003@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사항은 배곧한울공원 운영사무실(☎031-488-6961~5)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 愛世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