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06 [14:02]
시흥시 재향군인회 2020년 총회 열려
각종안건 처리 및 우수회원 표창 등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재향군인회
(회장 김용식)21일 오전 시흥대야종합복지관 대 공연장에서 진행됐다.

김용식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1부로 진행된 총회에서는 2019년도 사업진행결과에 보고와 감사결과 고보 등의 안건이 처리됐으며 2020년도 사업계획에 대한 세부계획 보고와 이에 대한 안건 처리 등 다양한 안건들이 일괄 처리됐다.

 

▲     © 주간시흥

 

이어 2부 기념식행사가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는 조정식 국회의원과 안광률, 장대석 경기도의회의원과 장재철 자유한국당 시흥을 당협위원장, 문정복 더불어민주당 시흥갑 예비후보, 박춘호, 이상섭, 성훈창, 안돈의, 이복희, 이금재, 홍헌영 시의원을 비롯해 시흥시 재향군인회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향군회선언문 낭독에 이어 우수회원들의 표창이 있었으며 김용식 회장의 기념사와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다.

▲     © 주간시흥

 

이 자리에 김용식 회장은 시흥시재향군인회가 능동적인 국가안보 활동을 통해 최대의 향군단체로의 위상을 높여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으며 함진규 국회의원과 조정식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시흥시재향군인회가 최근 활발한 활동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향군단체로 선도적 활동을 기대한다.”며 행사를 축하했다.

시흥시재향군인회는 백동기 청년단 회장을 중심으로 회원 배가운동 및 지역 올바른 안보의식을 갖도록 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