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13 [14:34]
시흥갯골생태공원 프로그램 시범운영
2월 한 달 동안 겨울새, 소금비누만들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에서 관리·운영 중인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2월 한 달 동안 <갯골생태공원 겨울새, 소금비누 만들기>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갯골생태공원의 생태적 가치를 재조명하고, 이용시민들에게 겨울에도 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된다. 공사는 시범운영 기간 동안 참여시민의 만족도 조사를 거친 후 정규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갯골생태공원 겨울새, 소금비누 만들기> 프로그램은 2월 1일 ~ 2월 29일 매주 토, 일요일에 오전 10~12시까지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체험 1주일 전에 선착순 유선 예약으로만 가능하며, 참가비는 시범운영기간 동안 무료이다.

정동선 사장은 “시범운영을 통해 공사와 시민이 공원 프로그램을 함께 만든다는 공동체 의식을` 형성하고, 겨울 프로그램의 첫 삽을 뜸으로써 보다 발전적이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시민들과 함께 만들겠다.”라고 말하며, 시민이 즐겁게 공원을 방문할 수 있는 명품공원 만들기에 대한 적극적 의지를 밝혔다.

<갯골생태공원 겨울새, 소금비누 만들기>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은 갯골생태공원(☎031-488-6903)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