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11 [09:44]
시흥시-시흥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관내 학교에 핑크박스 150여박스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는 지난 8일 관내 중학교 여학생들에게 핑크박스 150여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시흥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진행하는 성장기 청소년 지원사업과 연계해 진행했다.

 

핑크박스 지원 사업은 일반 물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싼 생리대, 목욕용품, 파우치, 속옷 등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성장기 여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핑크박스는 시흥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임직원들이 매월 정기적으로 모아온 기부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이를 관내 성장기 여학생 및 다문화 가정 친구에게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시에 전해오면서 추진됐다.

 

이에 시 교육자치과에서는 학교와 협의해 관내 중학교 중 핑크박스가 가장 의미 있게 쓰일 수 있는 시화중학교를 선정, 핑크박스를 전달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지역기업과 연계하여 관내 학생들 지원을 위한 사업들을 발굴,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