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11 [09:42]
시흥시, 미세먼지 불법배출 예방·감시 민간점검원 모집
2월부터 8월까지 미세먼지 관리 강화 위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는 미세먼지 불법배출로 인한 시민들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미세먼지 배출원에 대한 철저한 감시 및 미세먼지 저감 홍보 활동 등을 수행할 민간점검원 (기간제 근로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인원은 총 10명이다.

민간점검원은 미세먼지 고농도 현상이 빈번히 발생하는 기간을 포함해 20202월부터 8월까지 미세먼지 관리 강화를 위해 미세먼지 비상저감 조치 시 이행여부 단속 등 미세먼지 관련 업무지원 대기배출사업장 비사먼지 발생 사업장 단속 등 대기·악취 분야 업무지원 기타 환경 관련 업무지원 등을 수행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공고일 기준 시흥시 관내 거주하는 만20세 이상부터 만60세 미만으로 현장근무가 가능하고 상시근무에 지장이 없는 시민이며 운전면허를 취득한 자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기간은 19일부터 114일까지이며 시흥시 대기정책과(경기도 시흥시 산기대학로 237, 시흥비즈니스센터 11)로 방문 접수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및 채용 공고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궁금한 점은 시흥시 대기정책과(031-310-6873)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