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05 [22:23]
(재)시흥시 충청향우회 정기총회 열려
2019년 결산 및 2020년 사업계획 수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재)시흥시 충청향우회(회장 신철균)는 1월 4일 신천동 향우회 사무실에서 정기총회를 가졌다.

오봉석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신철균 회장을 비롯하여 임원 및 각 지역 지회장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사업 진행 결과 및 예산결산과 감사결과 보고가 있었으며 2020년도 사업계획에 따른 안건 처리 등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신철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 함께 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2020년에도 모두가 힘을 모아 충청인들의 단합된 모습을 보이고 향우회는 물론 시흥시 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가자.”라고 말했다.

▲     © 주간시흥

 

또한 이 자리에서 신철균 회장은 우수회원들에게 표장장을 전달했으며 2020년도 체육대회 및 산악회 일정 등 다양한 신년 주요 사업들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이날 회의가 끝난 후에는 지역 살리기의 일환으로 충청지역에서 생산되는 설 명절 선물 상품에 대한 소개가 있었으며 신철균 회장 및 향우회에서 준비한 푸짐한 저녁을 함께하며 나누며 회원 간의 단합을 꾀하는 자리로 마련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