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03 [13:32]
조정식 국회의원에게 듣는 신년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회의원 조정식입니다.

2020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자년(更子年) 새해에도 뜻 하시는 일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시흥시민 여러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시흥은 ‘50만 중견도시로서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는 시민 여러분께서 고대하던 사업들이 결실을 맺은 뜻 깊은 한 해였습니다.

정왕동·배곧동 발전의 확실한 성장동력인 시흥 경제자유구역예비지정을 이뤄냈고 시흥배곧 서울대병원역시 2020년 예타조사가 확정되었습니다. 또한 시화MTV거북섬과 오이도 일대가 해수부 주관 해양레저관광 복합지구’,‘어촌뉴딜300’사업에 동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향후 3년간 총사업비 597억원이 전격 투입됩니다. 오이도 일대가 지방어항으로 지정되어(총사업비 415억원) 오이도 경제활력의 획기적인 전기도 마련되었습니다. 시흥시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총력을 다 한 결과 2019년 한 해 동안 중앙정부와 경기도 특별교부금 총 167억원을 확보했습니다. 2018133억원을 훌쩍 뛰어넘는 수준입니다.

2020년에도 시흥발전을 위한 굵직한 현안사업을 강력하게 추진하겠습니다.

시흥시민 여러분!

여러분께서 주신 큰 힘으로 중앙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장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여당간사, 집권여당 정책위의장으로 활약할 수 있었고 시흥발전을 위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처음처럼 초심 잃지 않고 다함께 잘사는 나라‘ ’시흥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 주간시흥


국회의원 조정식 올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