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26 [16:32]
과림동행정복지센터 따뜻한 나눔 이어져
과사모와 과림감리교회 후원금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과림동행정복지센터(동장 서전택)에서는 지난 12월 23일과 24일 이틀간 과림동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민자근), 시흥시1%복지재단(사무국장 천숙향), 과사모(회장 이윤희) 및 과림감리교회(목사 문은수)등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식당과 과림감리교회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했다.

 

후원금을 기탁한 단체(시설)는 과사모(과림동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와 과림감리교회이다. 이 중 과사모는 과림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과림동의 현안 등을 협의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만들어진 단체로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위해 50만 원을 기탁했다. 또한 과림감리교회는 과림동에 위치한 교회로 지난 9월 추석 명절에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위해 100만 원을 기탁했으며, 연말을 맞이해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위해 100만 원을 추가로 기탁했다.

 

▲     © 주간시흥

 

과사모 이윤희 회장은 “추워지는 겨울 따뜻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나누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말했으며, 과림감리교회 문은수 목사는 “지역의 어려움이 있는 이웃을 위해 교회 교인 분들이 성금을 모아 주신 것이며,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지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과림동행정복지센터 서전택 동장은 “최근 경기가 좋지 않아 어려움이 많은 상황에서도 주위의 이웃을 돕기 위해 후원금을 기탁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에 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