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16 [13:58]
시흥도시공사, 중소벤처기업부장관표창 수상
공공구매 판로개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왼쪽 다섯 번째 수상자인 시흥도시공사 김소연 주임,

  

시흥도시공사(사장 김병채, 이하 공사)가 12월 13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중앙회가 주관하는 ‘2019 공공구매 촉진대회’에서 공공구매 판로개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중소기업DMC타워 DMC홀에서 개최된 “2019 공공구매 촉진대회”는 정부가 중소기업 지원에 대한 정책적 의지를 확인하고 중소기업 제품구매 확대 등 공공구매제도 이행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시상제도다.

 

▲     © 주간시흥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공공구매 촉진대회에서는 중소기업제품 판로 지원에 앞장서 공공구매 실적을 높이 올린 공공기관과 유공자 및 중소기업인에 대한 우수사례 발표가 진행됐다.

공사 수상자인 문화체육팀 김소연 주임은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바탕으로 관계를 구축하여 동반성장을 이끌어내고, 중소기업 판로지원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병채 사장은 “우리 공사는 상생협력을 중점으로 구매상담회 등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쳐오고 있다.”며 “앞으로 국가경제의 주춧돌인 중소기업이 더욱 성장하고 기업활동이 활발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