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12 [16:44]
사단법인 정다우리, 겨울맞이 사랑나눔 전달식 진행
아동·청소년 공동생활가정과 지역아동센터 방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사단법인 정다우리(이사장 이기원)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12월 12일(목) 경기도 내 아동·청소년 공동생활가정과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김장김치와 과자 생필품, 방한용품 등을 전달하였다.

추운 겨울 나눔의 마음까지 얼어붙을까 노심초사하는 소규모 복지시설을 법인 이사회에서 직접 방문하여 물품을 지원하고 아이들을 돌보는데 있어 어려움을 살피며,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정다우리 이기원 이사장은 “소규모 복지시설에 더욱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며, 정다우리와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분들이 계시기에 연말에도 나눔을 이어갈 수 있음에 동행해 주시는 후원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사)정다우리는 경기도 내 아동 및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다양한 복지수요에 부응한 전문 복지사업을 개발·실천하여 더불어 사는 삶을 구현하며 사회복지 증진을 목적으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복지관련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