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12 [15:27]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 샤론안경·조은소리보청기와 함께하는
시력, 청력 무료 검진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관장 이선미)에서는 지난11일 수요일 복지관 4층 어울림터에서 샤론안경·조은소리보청기와 함께하는 시력·청력 무료검진을 진행했다.

  

당일 검진에 130여명의 어르신이 참여해 시력, 청력을 검사 받았으며 업체 후원으로 시력 검사 대상어르신께는 도수에 맞는 돋보기를 제공했다.

또한, 청력검사 대상 어르신들은 평소 청각적 불편함을 겪고 있으신 어르신에게 맞춤 설명을 진행해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관련 정보를 제공받는 기회가 되었다.

 

▲     © 주간시흥

 

샤론안경·조은조리보청기의 김성덕 대표는 "이번 시력, 청력 검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서 겪는 불편사항에 도움을 드리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검진에 참여하신 김창영 어르신(대야동, 69세)은 “평소 눈이 침침하고 귀가 어두워진 거 같아 답답했는데 복지관에서 이런 기회가 있어 행복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     © 주간시흥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은 어르신의 건강관리를 위한 검진을 지속적으로 연계하고자 노력중에 있으며,이를 통해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힘써 행복한 노후의 삶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