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12 [14:19]
'배라맘' 카페,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1차, 2차로 나누어 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2차 전달식(12.10)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배라맘카페(배곧맘.정왕맘.시흥맘의 커뮤니티 공간)로부터 지역에 소외계층가정 및 홀몸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과 다가오는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이웃의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1, 2차로 나누어 사랑의 후원물품(전기난로 10, 아동용패딩20, 롤휴지90, 쵸코파이100박스)을 전달받았습니다.

 

▲   1차 전달식(11.22 )

 

전달식에 참석한 매니져 및 업체 대표님께서는 우린 나하나쯤이야가 아닌 나하나라도라는 마음으로 한자리에 모이셨다고 합니다. 함께 해주신 뽕잎사랑, 갈비명가궁, 뮤앤뮤시흥지사, 핑크피그, 무쏘 , 계림원, 한주토피스 업체 대표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왕성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배라맘까페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배라맘카페 내 회원 및 업체대표들을 적극 연계하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하였으며,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내 저소득 및 소외계층에게 물품을 잘 전달하여 조금이나마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다시한번 어려운 분들에게 아낌없는 후원을 하도록 기회를 주신 배라커뮤니티(운영자/위지영매니져)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