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10 [15:06]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경기도회, 후원금 전달
결식아동 식사비 및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강은이)는 지난 9일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경기도회(회장 이명우)로부터 3사랑밥터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시흥지역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 날 전달식에는 결식아동 식사비 및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방학프로그램에 지원될 후원금 1000만원이 전달되었다.

 

결식아동 식사비는 2011년부터 시흥시 정왕본동 상인회 중심으로 구성된 3사랑밥터(대표 한건석)의 후원금과 더불어 지역 내 결식아동들에게 매일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는 데 사용된다. 또한, 방학기간 내 방임되는 저소득가정 아동의 문화·체험프로그램인 ‘꼬옥놀이터’에도 지원될 예정이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경기도회 이명우 회장은 “8년간 정기적으로 센터와 인연을 맺고 있으며, 우리 미래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