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06 [16:08]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홈플러스 시화점과 함께
‘사랑 듬뿍 담은 김장 행사‘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홈플러스 시화점(점장 최성진)과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경희)은 지난 11월 29일,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저소득 재가 장애인 60가정을 위한 ‘사랑 듬뿍 담은 김장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김장 나눔 행사는 추운 겨울을 맞아 저소득 장애인에게 동절기 꼭 필요한 음식인 김장 김치를 지원하고 이웃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진행되었다. 올해로 홈플러스와 8년째 함께 진행 되었으며, 사랑 듬뿍 담은 김장 김치를 직접 배달하여 전달하였다.

 

▲     © 주간시흥

 

이번 김장 행사에는 홈플러스 봉사단, 활동지원사, 개인 봉사자, 장애인 봉사자들도 함께 참여하였다. 장애인 봉사자들은 항상 후원물품을 받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김치를 담궈 함께 나눔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장애인 박00님은 '다른 장애인들을 위해 이렇게 김치를 만들 수 있어서 너무 뿌듯합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직접 담은 김장 김치와 하나금융에서 5kg씩 200개의 김장 김치를 후원 받아총 225명의 저소득 재가 장애인들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였다.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재가복지봉사센터에서는 재가 장애인의 건강한 식생활 및 일상생활 자립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사업을 운영하고자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