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22 [13:56]
신천동 삼미시장 ‘김장나눔축제’ 개최
취약계층에 봉사자들이 300가구를 돌며 직접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20일 신천동(동장 유재홍) 삼미시장 무대앞에서 ‘삼미시장 김장나눔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 중 하나인 경기도형 혁신시장 육성사업에 삼미시장이 선정되어 진행된 행사다.

삼미시장상인회(공동회장 박춘기, 권혁호)에서 주관하고 신천동 유관단체, 신천동 행정복지센터, 나눔자리문화공동체, 신천동파출소 등 기관 및 단체회원, 자원봉사자, 공무원 100여명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     © 주간시흥

 

이날 담근 김치는 300박스(배추1000포기)로 신천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역내 취약계층을 선정하고, 참여 봉사자들이 300가구를 돌며 직접 전달했다.

김치를 전달받은 한 주민은 “추운날씨에 정성스럽게 만든 김치를 이렇게 배달까지 해줘서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삼미시장 상인회 한 관계자는 “이번 김장나눔 행사에 함께 한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힘겹게 지내시는 이웃이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