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22 [13:55]
정왕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전달
플라이 하이! 저소득청소년 지원사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따뜻한 나눔 든든한 동행 정왕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서명범, 신원철)는 11월 20일『플라이하이 저소득청소년 지원사업』일환으로, 여성청소년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플라이하이 저소득 청소년지원 사업은 한국마사회시흥지사 지정후원금 600만원으로 67명의 저소득 초·중·고등학생에게 학생용가방구입 쿠폰(44명)과 여성위생용품을 지원(23명)하는 사업이다.

 

특히 이 사업은 저소득 초·중·고등학생에게 학생용가방을 학생이 매장을 방문해 직접 고를 수 있도록 가방구입쿠폰을 지급해 학생의 취향도 고려했다.

 

그리고 기존의 여성청소년에게 지원되는 위생용품이 부족한 현실을 감안해, 생활필수품인 위생용품이 부족해 여성청소년들이 곤란함을 겪지 않도록 위생용품도 지원한다.  

 

이날 정왕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은 “날씨는 춥지만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는 일에 보람을 느낀다”며 꾸준한 봉사를 다짐했다.

 

서명범 정왕4동장은 추운날씨에 전달하신 위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민·관이 협력해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분들을 찾아가고 지원하는 귀한 발걸음이 동네를 밝히는 초석이 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