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22 [12:26]
능곡도서관, 송년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연말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프로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능곡도서관(관장 김영규)은 연말을 맞아 가족이 함께 도서관 행사를 즐길 수 있는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첫 번째는 스마트폰, 플랫폼 제국의 시대에 손으로 쓴 크리스마스 카드의 감성을 전할 수 있는「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었는데」카드 만들기 체험행사다. 6세~9세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 가능하다.

우리 모두의 화두, 청소년 자녀와의 끊임없는 갈등의 주범인 스마트폰을 내 아이의 관점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레카의 김지나 대표로부터 들어보는 「스마트폰과 함께 태어난 아이들」저자강연이 두 번째 행사다.

세 번째, 북유럽 1개국의 GDP를 능가하는 미국의 플랫폼 기업(구글, 아마존, 애플, 페이스북), 그리고 4차산업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물음을 던져줄 수 있는 사서 추천도서 전시를 통해 나와 내 아이의 미래와 비전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안내와 참여는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siheung.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능곡도서관(031-310-255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