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18 [18:38]
ok저축은행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OK저축은행 임직원, 적십자 자원봉사원 등 총 700여 명이 참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16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회장 추영희)는 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과 안산호수공원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고 17일 밝혔다.

안산시 취약계층이 고른 영양 섭취를 할 수 있도록 OK저축은행 임직원, 적십자 자원봉사원 등 총 700여명이 봉사에 참여해 맛있게 김장김치를 버무렸다.

 

▲     © 주간시흥

 

또한 이날 행사에는 추영희 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 회장,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 윤화섭 안산시장, 김동규 안산시의회 의장, 윤영중 국제로타리 3750지구 총재 등 여러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모든 봉사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     © 주간시흥

 

OK저축은행 기부금 5,000만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절임배추 6,500kg, 김장양념 3,500kg으로 안산시 관내 취약계층 1,000세대에게 전달할 예정이다.(1세대당 김치 10kg 제공)

추영희 안산지구협의회 회장은 ‘여러 손길이 모여 정성으로 만든 김장김치를 통해 따뜻한 정까지 전달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