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12 [18:31]
시흥시 ‘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
(주)광명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 임직원 특강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와 ㈜광명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CEO 이남형)은 「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지원 사업 일환으로 지난 11월 08일 ㈜광명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리더의 품위 유머활용법’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행복한 변화, 새로운 시흥’ 시정구호 아래 민·관이 협력해 관내 중소기업체가 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를 만들고 이에 청년층의 고용 안정을 지원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지원 사업은 관내 상시 근로자 수 20인 이상인 중소기업체를 대상으로 기업체가 근로자의 업무역량강화 및 조직구성원 간 결속력 다지기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하는 사업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을 공개모집해 운영하고 있다.

   

시흥시 장현동에 소재한 ㈜광명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는 건축설계 서비스 사업을 하며 건축/토목 구조, 소방, 전기, 통신, 기계분야의 설계와 감리를 하고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내진, 건축물 안전에 관하여 안전진단업을 추가 등록해 설계에서부터 안전진단까지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일과 여가가 균형을 이루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광명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는 정규직 근로자 중 청년층이 차지하는 비율이 25% 이상으로 청년층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우수한 청년친화기업이기도 하다. 이번「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지원 사업에 참여해 임직원 소통의 기술 특강 프로그램운영을 통해 더욱 활기찬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이성준 과장은 “‘리더의 품위 유머활용법 ’특강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품위 유머를 활용한 리더십을 발휘해 더 밝은 사무실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업에 필요한 좋은 프로그램을 지원해 주신 시흥시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일자리총괄과(031-310-6255)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